일요일, 2025 년 아시아 컵의 파키스탄 인도 대면은 파카르 자만 혼합물이 세 번째 경기에서 주어진 경기 초반에 논란의 여지가있는 순간을 목격했다. 파키스탄 선수는 전화에 화를 냈으며, 탈의실로가는 길에 불만을 제기 할 때까지 보았고, 그의 나라의 전문가들은 자신이 외부에 있지 않았고 심판이 그의 규칙에 따라 성급하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증거에 따르면 인도의 Wikit 골키퍼 사냥은 즉시 그리고 Fakhar가 진정으로 주어 졌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사고는 파키스탄이 두바이 국제 경기장에서 4 번의 우수한 충돌로 처음으로 3 위를 차지한 후 세 번째 공에서 발생했습니다. Hardic Pandia 조각과 다른 쪽에서 놀고자하는 Fakar는 공이 골키퍼를 향해 직접 갔던 외부 우위를 만들었습니다. 삼순은 조금 침몰하여 깨끗하게 잡았지만 공이 땅에 매우 가까이 있으면 현장의 심판들이 그것을 세 번째 심판에게 언급했습니다. 여러 각도의 정확한 감사 후, 그는 전화의 세 번째 판결을지지하여 도자기를 꺼내어 기절하고 천천히 파빌리온으로 돌아 왔습니다.
Shoaib Akhtar와 Misbah-u-Haq의 잠언은 그 결정에 동의하지 않았다. 전설적인 빠른 궁수가 국제 형사 재판소에서 카메라의 26 구석 구석에서 클립을 보여주기 위해 진정하지만, 전 대위는 판결이 그의 전화를 서두르 었다고 느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삼손 장갑에 도달하기 전에 공이 땅에 닿았다고 확신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에 발표 된 새로운 영상에 따르면 삼손의 장갑은 이미 공이 밑에 있고 깨끗한 사냥임을 확인했습니다. 줌 클립은 세 번째 판결의 결정에 의해 명확하게 소산되었습니다.
Salman Ali Aga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이전에 파키스탄 지도자 살만 아가 (Salman Agha)는 사냥의 정당성에 의문을 제기했으며, 이는 파키스탄의 모멘텀의 도자기와 혼란을 거부했다.
그는 인도가 파키스탄, 파키스탄, 파키스탄에서 파키스탄을 이기고 나서 공항에서 말했다.
“그러나 나는 틀릴지도 모른다. 나는 모르겠다. 당신은 그가 싸우는 방식을 말할 수있다. 그가 경기 기간 동안 싸우고 있다면, 우리는 190을 등록했을 수도있다. 그러나 이것은 심판의 초청이다. 그들은 실수를 할 수있다. 나는 알지 못한다.